초특급호텔시설 자랑하는 럭셔리한 연태 명문골프장 마산제cc로의 특별한 초대

조원익 2014. 8. 27.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합리적인 가격의 골프여행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나가고 있는 추세이다. 2014년 가을 골프성수기 역시 제주도보다 저렴하고 좋은 상품이 많은 해외골프투어를 계획하는 골프족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 인천공항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제 2의 제주도라 불릴 만큼 가깝고 아름다운 바닷가를 끼고 있는 중국 연태로의 골프여행이 단연 인기다.

부부나 연인끼리 골프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중국에서도 손꼽히는 럭셔리한 골프장과 초특급호텔시설을 자랑하는 마산제cc를 강력 추천한다. 마산제cc는 연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있으며 항공 전세기일정에 맞춰서 2박3일 54홀에 65만원, 3박4일 108홀에 85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에는 항공, 숙박, 호텔, 식사, 그린피, 카트비, 케디피, 송영비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골프성수기인 가을임을 감안했을 때 가히 놀랄만한 금액이다.

골프장 여러 곳을 직접운영하며 단골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타이가골프'는 많은 골퍼들의 해외골프여행을 도우며, 이미 골퍼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업체이다. '타이가골프'를 통해 남산동해cc의 해운, 해경, 송도, 국제cc를 여러 번 경험해본 골퍼(golfer)라면 이번 가을 성수기에는 중국 연태 소재의 럭셔리한 명문 마산제cc로의 골프여행을 떠나볼 것을 추천한다.

'타이가골프'는 연태 남산동해 골프장 36홀(해경, 해운코스)과 송도/몽고메리골프장 중 송도18홀, 남산국제cc18홀 등 총 72홀 규모의 골프장을 텅키로 장기임대 운영 중이며 370실 규모의 골프텔과 한인전용 레스토랑 등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제주항공과의 연계로 인천공항-연태공항간 전세기를 매주4편(일,화,목,토요일출발/도착)을 운영하고 있어 '타이가골프'에서 제시하는 항공일정에 맞출 수 있다면 매우 착한 가격으로 해외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프리미엄골프투어전문회사 타이가골프 관계자는 해외골프장 직영 상품은 중간마진 없는 직거래와 필요 시에만 캐디를 선택하는 캐디선택제 등을 운영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올 가을에는 소중한 지인들과 제2의 제주라 불리는 중국 연태로 골프투어를 떠나 럭셔리한 골프모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타이가골프의 중국골프여행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taigagolf.co.kr)나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