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영상 화제

뉴스엔 2014. 8. 19. 17: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소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8월 18일, 세계적인 패션 디렉터 닉 우스터와 함께한 '맨 에어쿠션'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한 닉 우스터(Nickelson Wooster)는'세계에서 가장 옷 잘 입는 남자' 또는 '전 세계에서 가장 스타일리쉬한 인물'이다. 그는 수트에 반바지를 매칭하는 반전 스타일링의 대표 패션 리더로, 모든 활동마다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남자들의 '선망'의 대상이다.

매번 창의적이고 새로운 시도로 남다른 스타일을 보여주는 닉우스터가 최근, 컨셉의 혁신성과 탁월한 제품력으로 남성 그루밍 시장을 이끄는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과 만났다. 이번 영상에서 그는 스타일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말하며 그루밍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자켓과 헤어 모두 중요하지만, 결국 스타일을 완성하는 건 '피부'라는 것. 때문에 빠르고 쉽게 깨끗한 남자 피부를 완성하는 맨 에어쿠션을 매력적인 그루밍 아이템이라고 소개한다.

영상이 공개 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닉우스터 할배 간지 장난 아니다. 아이오페 한 건 했네', '남자는 역시 피부! 닉우스터로 패완얼을 얘기하다... 아이오페 모델 잘 고르신 듯', '역시 닉 형님! 스타일의 완성은 피부라는 말 뼛속까지 잊지 않겠습니다.', '아이오페와 닉 형님 잘 어울리시네요^^ '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MC팀 이수진 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전 세계 남성들의 스타일 멘토, 닉 우스터가 지닌 스타일링 철학이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의 도전적이며 혁신적인 가치와 잘 어울려 진행하게 됐다. 덕분에 패션 디렉터로 뉴욕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그의 일상 모습과 맨 에어쿠션에 대한 인터뷰를 진정성 있게 담아낼 수 있었다"고 전하며, "이번 영상에서 닉 우스터가 전하는 '스타일의 완성은 피부'라는 메시지로 맨 에어쿠션을 왜 사용해야 하는지 그 필요성을 정확히 짚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영상을 통해 밝힌 닉 우스터의 스타일링 팁과 맨 에어쿠션 그루밍 가이드는 아이오페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ttp://www.youtube.com/watch?v=62lAJeDwZOQ )

김소라 soda@

자살 女배우 "아이돌 멤버들과 돌아가며 관계" 중학생 첫경험도.. 김준희, 초대형 가슴노출사고 '수백명앞 치부 드러내' 경악 25세 여배우K, 팬티 안입고 패션쇼 참석했다 봉변 '미니스커트 사이로..' "3년전 결혼했다" 허수경 '택시' 녹화중 최초고백 홍석천 "동성애 자각하며 굉장한 좌절감 느껴" 고백(비정상회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