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일지' 기구한 정일우 낭떠러지 추락사고 충격

뉴스엔 2014. 8. 19. 15: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야경꾼 일지' 정일우가 아찔하게 낭떠러지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다.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연출 이주환 윤지훈/극본 유동윤 방지영) 측은 8월 18일 공개된 6회 예고를 통해 산 속을 헤매다 낭떠러지로 굴러 떨어진 이린의 모습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5회에서 이린은 소격서 취재 도중 귀신이 된 김상궁을 보게 돼, 밤에 남몰래 후원으로 가 김상궁을 부르며 향불을 피우다 기산군에게 귀신을 볼 수 있다는 것을 들키게 됐다. 이에 이린은 분노한 기산군의 칼에 겨눠지는가 하면, 그의 명으로 인해 별궁에 갇히게 되는 위기에 직면해 시청자로 하여금 그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와 함께 방송 말미에 공개된 6회 예고영상에서는 이린이 나무들만 빽빽하게 늘어선 숲 속을 헤매다 낭떠러지로 추락하고야 마는 아찔한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는 정체 모를 자객의 습격을 받은 이린이 사투를 벌이다 도망쳐 사고를 당한 것으로 자객의 정체와 함께 연달아 위기에 처하게 된 이린의 기구한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낭떠러지로 굴러 떨어져 상처 투성이인 몸을 낭떠러지 틈에 간신히 의지하며 자객으로부터 다친 어깨를 움켜쥐고 있는 이린의 모습과 "아무도 없소!.. 아무도.."라며 울부짖는 그의 목소리가 겹쳐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이에 산 속을 울리는 이린의 공허한 울부짖음을 듣고 그를 낭떠러지에서 구출해줄 구세주는 과연 누구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야경꾼 일지' 정일우의 '낭떠러지 추락'이 담긴 예고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헉! 별궁에 갇히더니 이번엔 낭떠러지에 추락까지..무슨 일이야?", "어떡해. 누가 이린 좀 구해주세요", "예고 보고 정말 아찔했다는..이린이 어떻게 위기를 벗어나게 될지 궁금해요", "누가 이린을 구해줄까? 궁금해~", "낭떠러지에 떨어져 지쳐가는 이린의 모습이 너무 안쓰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야경꾼 일지'는 19일 밤 10시 6회가 방송된다.(사진=래몽래인 제공/MBC '야경꾼 일지' 6회 예고 캡처)

조연경 j_rose1123@

자살 女배우 "아이돌 멤버들과 돌아가며 관계" 중학생 첫경험도.. 김준희, 초대형 가슴노출사고 '수백명앞 치부 드러내' 경악 25세 여배우K, 팬티 안입고 패션쇼 참석했다 봉변 '미니스커트 사이로..' '안녕하세요' 외모차별 헤어디자이너, 손님들 가슴도 만져 '경악' 홍석천 "동성애 자각하며 굉장한 좌절감 느껴" 고백(비정상회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