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도둑들', 심리전 끝판왕..'결과는?'

2014. 8. 16. 1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고난도 심리전을 펼친다.

16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누군가의 계략에 휘말려 범죄자로 체포된 멤버들이 감옥에서 석방되는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심리전 ′도둑들′이 공개된다.

'무한도전-도둑들' 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고난도 심리게임을 진행한다.

각자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서로의 심리와 성향을 정확히 꿰뚫어야 하는 것은 물론 매 게임마다 멤버들과의 결탁과 배신을 반복, 예측할 수 없는 심리전을 완성했다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은 특별한 임무를 부여받고 감옥에서 석방된다. 그간 ′무한도전′을 통해 다양한 심리전을 경험했던 멤버들은 한층 더 치밀하고 교묘한 심리 싸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후의 1인을 가리기 위해 감옥에서 펼쳐진 심리게임 ′무한도전-도둑들′은 16일 오후 6시25분 방송한다.

'무한도전-도둑들' 특집을 접한 누리꾼은 "무한도전 도둑들, 지금 보는데 재밌다" "무한도전 도둑들, 대박" "무한도전 도둑들, 최고" "무한도전 도둑들, 결과는 어떻게 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 구독신청] [ 기사구매] [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