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오패스인가? 비정한 엄마..모텔서 신생아 출산 후 방치해 숨지게 해

2014. 8. 12. 21: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산 직후 신생아 모텔 욕실에 버려둔 채 PC방서 게임하다 붙잡혀

[헤럴드경제]신생아를 낳고 모텔 욕실바닥에 버려둬 숨지게 한 20대 여성이 PC방에서 태연히 게임을 하다 경찰에게 붙잡혔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12일 모텔 욕실에서 신생아를 낳은 후 유기해 숨지게 한 혐의(영아살해)로 이모(25ㆍ여)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이씨는 이날 낮 12시50분께 광주 서구 쌍촌동의 모 모텔 객실의 욕실 내 쓰레기통에 신생아를 낳은 후 버려두고 도주해 결국 신생아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결과 전날 모텔에 투숙해 밤사이에 출산한 이씨는 12일 오전 4시께 산통 끝에 욕실에서 남자아이를 출산, 욕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이날 낮 도주해 모텔 주변 PC방에서 게임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씨는 "아이를 낳았는데 죽어 있었다"고 진술했으나 경찰은 아이를 수습하려 한 정황 등을 미뤄 고의로 살해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지난해 겨울 인터넷 채팅을 통해 만난 남성과의 관계를 통해 원하지 않은 임신을 한 이씨는 임신사실을 부모에게 들킬까봐 지난 3월 가출해 모텔과 PC방을 전전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씨는 아이를 버리고 도망간 후 주변 PC방에서 온라인 롤플레이 게임으로 가상의 캐릭터를 전투를 통해 육성하는 게임을 하고 있다가 추적에 나선 경찰에게 붙잡혔다.

경찰은 이씨가 출산 후유증으로 출혈이 계속돼 병원치료를 받게 하는 한편 신생아가 이씨에 의해 살해당했는지를 부검을 통해 규명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포토> 미스 섹시백 우승자의 완벽한 뒤태시크릿 '아임 인 러브' 뮤비 보니…아찔한 '19금 노출'클라라, 풍만 가슴 내밀고 …'역시 최강 섹시미'렛미인 박동희, 내친김에 모델대회까지…'깜짝'이젠 자산가들 5만원권 조달 서비스까지…'陰地'로 포위되는 신사임당흡혈하는 암컷모기, 인공 수컷모기로 쫒는다?이효리 화보 "뇌쇄적 눈빛…명불허전 섹시미""中스마트폰 상승세 막아라" 이재용, 베이징서 긴급대책회의로빈 윌리엄스, 열흘 전 SNS에 마지막으로 남긴 말은?'타짜2' 이하늬, '제2의 김혜수?' 숨막히는 볼륨감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