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 윌리엄스 사망' 허지웅 "그가 했던 말을 마음으로 담아" 애도

2014. 8. 12. 1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로빈 윌리엄스 사망 허지웅'

방송인 허지웅이 할리우드 배우 로빈 윌리엄스의 사망 소식에 애도의 뜻을 밝혔다.

12일 오전 허지웅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굿 윌 헌팅'에서 그가 어린 청년에게 해주었던 말을 마음으로 담아. 로빈 윌리엄스. 명복을 빕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로빈 윌리엄스는 구스 반 산트 감독의 영화 '굿 윌 헌팅'(1997)에서 숀 맥과이어 역을 분했다. 가난하고 깊은 상처를 지닌 수학 천재 맷 데이먼(윌)에게 "네 잘못이 아니야(It's not your fault)"라는 명대사를 남기며 많은 영화팬들을 감동시켰다.

NBC 등 외신들은 로빈 윌리엄스는 11일(현지시각) 오전 일찍 미국 캘리포니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로빈 윌리엄스는 최근 알코올 중독 증세를 치료해야 된다고 판단해 재활원에 입소해 몇 주간 그곳에 머물면서 치료를 받을 계획이었다. 경찰은 우울증으로 인한 자살로 추정하고 있다.

'로빈 윌리엄스 사망 허지웅' 소식에 네티즌들은 "로빈 윌리엄스 사망 허지웅, 굿 윌 헌팅 정말 좋았는데" , "로빈 윌리엄스 사망 허지웅, 얼마나 우울했으면 자살까지 했을까" , "로빈 윌리엄스 사망 허지웅, 그 곳에선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