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LG, KT인터넷가입 현금 많이 주는 곳, 똑소리 나는 의리통신으로

2014. 8. 11.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즘 소비자들에게 대세는 소셜커머스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소셜커머스가 등장하기 이전에는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상품을 구입했다면 요즘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필요한 모든 물품을 국내 최저가라는 타이틀을 걸어 선보이는 소셜커머스에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다. 이곳에서는 상품뿐만 아니라 패밀리레스토랑, 땡처리해외여행, 홍대맛집, 대학로 연극이나 뮤지컬 등 사업자의 상품을 티켓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국내 소셜커머스를 대표하는 쿠팡, 티몬, 위메프에서는 이번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앞다투어 다양한 땡처리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여행상품이 소개되는 만큼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미 소셜커머스를 이용한 많은 블로거들의 알뜰여행 후기가 화제가 됐다.

유난히 더운 날씨 때문에 워터파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위메프에서는 캐리비안베이와 오션월드, 티몬에서는 웅진플레도시의 입장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처럼 여름휴가를 알뜰하게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런 혜택을 찾는 이들을 위해 (주)디코비즈의 인터넷가입 홈페이지인 의리통신은 8월 동안 가입자 전원에게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업계최고라 불리는 의리통신에서는 휴가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초고속인터넷가입(LG,SK,KT)시 결합상품, 가족할인을 신청하면 더욱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이에 많은 똑똑한 소비자들은 가족 모두가 하나의 통신사에서 인터넷, 휴대폰, IPTV, 인터넷 전화 등을 결합한 상품을 신청하여 가게의 부담을 줄이는 알뜰한 소비를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의리통신은 인터넷가입비교, 인터넷설치현금, 인터넷가입 현금 많이주는곳, 가입신청, 인터넷설치, 인터넷가입, 초고속인터넷가입, 인터넷 가입사은품, 인터넷현금지급 등으로 이름난 업체이며 전국 100여개의 대리점과 10년의 노하우로 운영하는 전문 직영 업체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믿음을 가지고 인터넷 신청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들을 위해 여름 휴가기간에도 친절한 상담 전화를 열어 놨다"고 밝혔다.

의리통신은 업계최고라는 자부심으로 친절한 상담은 물론 전국 방방곳곳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며 휴일에도 밤낮없이 상담을 진행한다고 한다. 또한 인터넷 가입과 동시에 통신사 본사에서 전문 설치기사들이 방문해 빠르게 설치를 도와주고 있어 통신사 변경이 편리하다.

이밖에도 통신사 설치가능 지역 조회는 물론이고 가입현황, 사은품 지급현황 등의 정보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들의 직접 쓴 이용 후기도 볼 수 있어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다. 업계 No.1이라는 자부심으로 통신사 인터넷가입 시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짠순이, 미즈윈, 레몬테라스, 맘스홀릭 등과 같은 유명 카페와 블로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강남 쏘나타' 잡은 '강남 싼타페' 티구안, 식지 않는 인기…왜?'중국판 된장녀' 궈메이메이, 통장잔고 8000억 원이라더니…클라라, 풍만 가슴 내밀고 …'역시 최강 섹시미'8월 우주쇼 '슈퍼문'부터 페르세우스 유성우까지…"소원을 말해봐!"이국주 '빨개요' 패러디, 'SNL' 최고 시청률 등극…"으리!"렛미인 박동희, 내친김에 모델대회까지…'깜짝''인간의 조건' 윤보미 "에이핑크 미모 1위 오하영"이효리 화보 "뇌쇄적 눈빛…명불허전 섹시미"포엘 티저 논란, 노골적 성행위 묘사 안무에…'도 넘은 19禁 마케팅'박보람, '인기가요' 데뷔 무대 소감 '너무 떨어 미안하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