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종가집, 깊고 칼칼한 맛의 '전라도 포기김치' 출시

김경수 2014. 7. 30.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은 깊고 칼칼한 전라도식 김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전라도 포기김치'(사진)를 출시했다. 신제품 '전라도 포기김치'는 1년 이상 잘 삭힌 남해안산 멸치육젓과 멸치액젓을 사용해 진한 양념맛을 살렸으며, 청양 고춧가루를 넣어 더욱 칼칼하고 개운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멸치, 꽁치 등 4가지 종류의 젓갈과 두 가지 고춧가루를 최상의 비율로 배합한 김치양념을 풍부하게 넣어 전라도 김치 특유의 깊은 맛을 강조했다.

전라도 포기김치는 100% 국내산 재료에 김치 유산균 발효액과 식물성 유산균 발효액을 더했으며, 종가집만의 신선비법과 김치발효기술로 익을수록 더욱 깊은 맛을 낸다.

대상FNF 종가집 '전라도 포기김치'는 대형마트나 정원이샵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비닐포장 제품이 9900원(1Kg), 1만6900원(1.9Kg), 2만8500원(3.7Kg)이다. 소포장 파우치는 1만500원(1Kg) 이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트위터]| ☞ 파이낸셜뉴스 [PC웹][모바일웹]|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fn아이포커스][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