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전,대구,부산 용한점집/철학관 무속인, 역술인 다 모였네..

민기홍 2014. 7. 28.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사주팔자와 운세, 토정비결, 궁합 등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신점잘보는곳, 사주잘보는곳, 소문난점집 등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경제 불황이 이어지고, '정말 되는 일이 없다'는 얘기가 절로 나올 때, 이러한 운세나 사주팔자를 풀이해 보면 인생이 가고 있는 방향이나 앞으로 나아갈 방향 등에 대한 해답을 들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혹자에 의하면 사주나 토정비결, 운세, 궁합 등의 사주역술은 불확실하고 좋지 않은 현재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희망을 보여주는 상담이라고 볼 수 있다.

현재 힘든 일이 있고, 과거에 어려운 일을 겪었던 사람은 그 현상에 대해 좀 더 합리적으로 이해할 수 있고, 다가올 미래를 미리 대비하는 마음 자세도 가질 수 있는 것이다.

사실 사람은 살다 보면 누구나 성공과 실패의 과정을 번갈아 가면서 경험하게 된다. 그래도 항상 내 역경과 고난은 어렵고 힘겹기만 하다.

이런 경우 사주명리학의 대운과 세운을 통해 현재의 상황을 해석하고 앞으로 다가올 미래를 미리 대비하거나 희망을 가질 수 있다. 대운은 10년 마다 바뀌는 좋은 운과 보통 운을 말하고, 세운은 매년 바뀌는 것을 의미한다.

전화운세 전문 사이트 '사주야닷컴' 관계자는 "사주나 운세는 오랜 기간 동안 선조들로부터 내려온 개인들의 삶의 궤적을 통해 오행으로 분류하여 읽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학문"이라고 설명하며, "사주팔자는 타고나는 것이기 때문에 바뀌지 않지만, 미리 대비하고 준비함으로써 더 나은 삶을 계획할 수는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사주팔자의 대운이나 세운은 쉽게 읽을 수 있는 부분도 아니거니와 읽고 해석하는 사람에 따라 전혀 다른 결과가 나오기도 하므로 제대로 해석할 줄 아는 유명 역술인들을 찾아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이와 관련, 사주야닷컴에서는 팔자를 바꾸는 운세와 신점, 역학, 족집게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활용해 서울, 일산, 인천, 수원, 안산, 의정부, 원주,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울산 등 전국각지의 용한 점집이나 철학관을 직접 찾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전화 운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주야닷컴 전화운세 상담이 아니면 실제로는 만나기 조차도 어렵다는 국내 상위권 무속인, 역술인들도 대거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좋은 도움이 되고 있다.

저명하고 인지도 높은 역술인 선생님들의 신수나 사주 외에도 사업운, 건강운, 재물운, 연애운, 궁합 등에 대해 1대1 실시간 상담을 고려하고 있다면 사주야닷컴 사이트(http://4juya.com)를 활용하거나 전화운세상담(060-900-0119)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keym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