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ENT '울트라매니아' 출시, 울트라맨의 전설이 돌아왔다

김신우 기자 2014. 7. 18.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금)부터 구글플레이 및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정식 서비스 시작

골프존 엔터테인먼트 (대표 김효겸)의 모바일 게임 '울트라매니아 for Kakao'가 18일(금) 오늘부터 구글플레이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울트라매니아'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인 울트라맨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퍼즐 매칭 방식의 새로운 캐주얼 게임이다.

골프존 엔터테인먼트 사업총괄 백재완 본부장은 "50년이 넘은 역사를 지녔지만 여전히 친근한 캐릭터인 울트라맨을 기반으로 재미있는 게임으로 기억되기 위해 많이 준비했다"며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계속 발전시켜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울트라매니아' 정식 서비스를 맞아 진행되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울트라매니아의 6가지 미션을 완료하는 '도장찍기 매니아' 이벤트, 콤보 게이지바를 채우는 '슈퍼 초 울트라 콤보 매니아' 이벤트, 매일 울트라매니아와 함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나는야 울트라 출석매니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울트라매니아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및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 등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ultramanun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