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 OST 첫 주자 박정현 '그대 그리고 나' 공개, 감성 보컬 '화제'

2014. 7. 15. 2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예나 기자] 가수 박정현이 '유혹' OST 첫 주자로 나섰다.

7월15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정현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첫 번째 OST '그대 그리고 나'가 공개됐다.

신곡 '그대 그리고 나'는 팝 알앤비 리듬에 피아노와 스트링의 앙상블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사랑하면 안되지만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다. 특히 박정현 특유의 감성적이면서 소울풀한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 이 곡은 가수 백지영 '잊지 말아요' 거미 '죽어도 사랑해' 등 굵직한 드라마 OST에서 호흡을 맞춘 작곡가 최갑원, 김도훈, 이현승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그대 그리고 나'는 '유혹' 1회 방송 엔딩곡으로 공개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을 그린 SBS 월화드라마 '유혹' 2회는 오늘(1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이김프로덕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