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유혹' OST 첫 주자..'그대 그리고 나'

강선애 기자 2014. 7. 15.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가수 박정현이 SBS 월화극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OST 첫 주자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15일 정오 박정현이 참여한 '유혹'의 첫 번째 OST '그대 그리고 나'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이 곡은 지난 14일 첫 방송된 '유혹'의 엔딩곡으로 공개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그대 그리고 나'는 팝 R & B 리듬에 아름다운 피아노와 스트링의 앙상블이 잘 어우러진 팝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면 안 되지만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인 사랑의 안타까움이 담긴 가사와 박정현의 감성적이면서도 소울풀한 보컬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아이리스OST)' 거미의 '죽어도 사랑해(대물OST)'에서 호흡을 맞춘 최갑원, 김도훈, 이현승이 이번 작품에도 함께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권상우, 최지우, 박하선, 이정진 등이 출연하는 '유혹'은 15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유혹]권상우-최지우, 홍콩에서 강렬한 첫 만남..한 눈에 서로 기억해

'유혹'최지우, 자살 시도 박하선 구해...폭풍우 치는 이들의 운명은?

유혹 최지우, 거품 목욕 포착 '고혹미 발산'

미쓰에이 페이, 유혹 특별출연 '강렬 존재감…몽환 매력'

유혹 이정진, '자유분방한 남자의 순애보' 이중매력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