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오컴퍼니 '코이노 힐링안마기' 획기적인 실리콘안마기 출시

2014. 7. 11. 14: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년간 안마기를 제조한 '코이노월드'와 안마기선도업체 '제이오컴퍼니'의 브랜드인 '힐링안마기'에서 소형안마기 최초로 '실리콘안마기'를 출시했다.

기존 주무름방식의 안마기에서는 플라스틱안마구가 사용되어 사람이 직접 주무르는듯한 마사지 효과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없었지만, 실리콘안마기는 보다 편안한 마사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힐링안마기'를 통해 최초로 출시돼, 관련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발사 코이노월드는 "새롭게 출시된 실리콘안마구는 기존 플라스틱안마볼의 단점인 파손, 뼈와 마찰시 통증등을 해소하고, 2중 회전구조방식으로 기존의 단순한 주무름 방식에서 벗어나 더욱더 부드럽고 섬세한 시원한 마사지를 구현했다. 또한, 안마볼 또한 중국산 저가방식의 2구, 기존 구형모델의 4구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6구 안마볼로 출시된다"고 전했다.

힐링안마기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힐링7'을 업그레이드 한 모델인 '힐링7플러스'를 6월말 출시시작으로 8월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더해 총 7종의 '4세대 실리콘안마구'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주)제이오컴퍼니 안진오 대표이사는 "직접 사람이 주무르는듯한 안마기에 한발 더 다가선 것 같다"며, "지속적으로 제품개발에 매진하여 100%만족스러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 제품 품질및 사후 AS 또한 8월중 A/S센터관 오픈으로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통해 힐링안마기 구매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겠다" 말했다.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