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후8', 오는 8월9일 서울서 팬미팅 진행

김소연 기자 2014. 7. 10. 08: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소연 기자]

'닥터 후 시즌7' 스틸컷 /사진=KBS 2TV '닥터 후 시즌7' 홈페이지

영국 BBC 드라마 '닥터 후 시즌8'(이하 '닥터 후8')의 주역들이 서울에서 팬미팅을 갖는다.

10일 오전 '닥터 후8' 월드투어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8월 9일 '닥터 후8' 주연 피터 카팔디와 제나 루이스 콜먼이 한국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닥터 후8' 제작진은 스케줄상 참석하지 못하지만 피터 카팔디와 제나 루이스 콜먼은 팬들과 함께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닥터 후8' 1회 상영회도 열린다. 상영회가 진행된 후 팬미팅이 열린다.

한편 이번 팬미팅은 '닥터 후' 새 시즌을 맞이해 월드 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오는 8월 7일 런던을 시작으로 서울, 시드니, 뉴욕, 멕시코 시티에 이어 8월 19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막을 내린다.

'닥터 후'는 1963년 11월 방송을 시작,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방영되고 있는 SF드라마 시리즈다. 닥터로 알려진 외계인이 옛 영국 경찰 전화박스 모양의 타임머신 타디스를 타고 여행하면서 겪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 2005년부터 KBS 2TV에서 지속적으로 방송되고 있다.

지난해 방영 50주년을 맞았으며, 12대 닥터 역에 피더 카달피가 맡았다. 올 하반기 시즌8 방송을 앞두고 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메시 "도핑테스트로 결승행 자축 못해..그래도 자랑스러워" 정재근 감독, 국제대회중 심판에 박치기..사상 초유의 추태 신인 그룹 헤일로, 데뷔 동시 日최대 연예기획사 '찜' '은퇴' 턱돌이, '제2의 인생' 준비.. "넥센 응원 부탁" 유민, 오랜 지인들.."장우혁과 韓日 오가며 교제"

김소연 기자 sue719@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