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앤에버 "노폐물제거, 독소제거 다이어트 성공률 높아"

조선비즈닷컴 2014. 7. 8.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년째 다이어트와 요요를 반복하고 있는 주부 김정숙 씨. 방송에서 소개된 다이어트 방법 중 안 해 본 것이 없을 정도로 자타가 공인하는 다이어트 박사다. 최근 유행하는 해독주스, 청혈주스부터 덴마크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거꾸로 식단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까지 다이어트방법이란 방법은 모두 섭렵한 그가 최근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병원신세를 지고 있다.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 김 씨가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된 계기는 바로 무리한 체중감량에 있었다. 그는 "영양이 충분히 공급되지 못한 상태에서 과격한 운동을 한 것이 화근"이었다며, "다이어트를 반복할수록 관절염과 통증이 생겨 병원신세를 지고 있다"고 말했다.

건강전문가들은 다이어트나 극단적인 식단조절 다이어트는 위에 무리를 주고, 영양불균형을 유발해 오히려 독이 된다고 경고한다. 특히 근육의 양을 고려하지 않은 고강도 운동 역시 김 씨의 병을 키운 원인 가운데 하나라고 지적했다.

특히 고강도 운동에서 빼놓지 않고 언급되는 '크로스핏'은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이 반복돼 자칫 십자인대 부상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십자인대 파열은 부상 초반 금세 가라앉아 일시적으로 삔 것으로 오인하기 쉽지만 방치될 경우 반월상연골판이 손상되거나 퇴행성 관절염으로 진행될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바디스타일리스트이자 건강칼럼니스트인 블랙비 박진만 트레이너는 "다이어트란 체중을 감량하는데 초점을 두는 것이 아닌 건강한 몸 상태와 건강한 체질로 개선시키는 데 의미를 두어야 한다"며 "다이어트의 성공률을 높이려면 체내에 쌓인 묵은 독소부터 씻어내는 것이 우선"이라고 조언한다.

블랙비 트레이너는 최근 ㈜에버앤에버와 함께 10일간 몸짱만들기를 진행하면서 회원들과 함께 다이어트 및 몸만들기 노하우를 공유했다. 참가자들의 바디라인 변화가 두드러졌던 이 행사는 에버앤에버의 디톡스 프로그램과 블랙비의 체계적인 트레이닝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10일 단기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는 디톡스 제품과 함께 다이어트 운동기법인 S2 PT를 병행해 큰 성과를 거뒀다. 단기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구성 제품으로는 에버앤에버(www.evernever.co.kr)의 DS GOLD와 TS GOLD 세트가 있다.

이중 DS GOLD는 천연성분과 특허성분이 함유돼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면역성강화에 효과적이고, TS GOLD 는 엄선된 필수 영양소를 과립형태로 만든 고기능성 건강기능차로 호르몬 밸런스 유지, 지방질제거, 식욕제거를 도와준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