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고시학원 "교원임용 모의고사 4000여명 응시"

김병덕 2014. 6. 27. 1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패스원 교원임용전문 희소고시학원(희소)는 지난 22일 실시한 '제9회 교원임용 전국모의고사'에 4000여명이 응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노량진 본원과 전국의 사범대학교 및 교육대학교에서 실전과 유사한 환경 아래 진행됐으며 최신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한 논술·서답형 문항 출제로 실제 시험과의 격차를 크게 줄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KG패스원 교원사업본부 노원남 본부장은 "이번 희소 모의고사는 시험 전 실전감각을 익히고 본인의 학습을 점검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업계 최고의 응시율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모의고사가 수험생들에게 자극이 되어 다시 한번 공부 의지를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희소는 7월부터 모의고사 결과가 반영된 '하반기 맞춤학습 강의'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희소고시학원 홈페이지 쌤플러스(www.ssampl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트위터]| ☞ 파이낸셜뉴스 [PC웹][모바일웹]|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fn아이포커스][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