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 운세]호랑이띠, 욕심은 아닌데..

손정빈 2014. 6. 24. 0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6월24일 화요일 (음력 5월27일·병인)

▶쥐띠 = 사람 사귀는 것을 신중히 하라. 사람이라고 다 좋은 사람은 아니다. 횡재도 사람으로 인한 것이니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슬픔과 즐거움이 있다. 2·7·9월생 ㄱ·ㅇ·ㅈ·ㅊ성씨 지혜롭게 행동하라. 서쪽이 행운.

▶소띠 = 주인의식이 강하지만 지나친 경쟁의식은 피해만 보게 된다. 양보하면서 순리대로 처신해야 한다. 49·61년생 ㅂ·ㅇ·ㅈ·ㅎ성씨 딴 곳에 눈 돌리지 말고 적극적인 자세가 요구된다. 예상 밖에 수확이 있을 듯. 관리를 잘하라.

▶범띠 = 마음이 비어 있어 만족감을 찾지 못하는 격. 74년 3·8·12월생 서로가 마음을 털어 놓고 진실을 보일 때다.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어도 항상 마음이 조급하고 초조한 상태이구나. 믿어라.

▶토끼띠 = 겸손한 태도로 주위 시선을 의식하면서 처신하면 대성할 운이다. 묵묵히 노력하면 길하겠다. 63년생 ㅇ·ㅈ·ㅎ성씨 따르는 사람은 많으나 도와주는 사람 없다. 소·양·개띠는 피함이 좋을 듯.

▶용띠 = 상대에게 실망을 주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76년생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먼저 찾아라. 암울했던 일들은 모두 떨쳐 버리고 밝은 내일을 열어갈 운이다. 의학·건설·의류업 종사자는 길.

▶뱀띠 =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지는 법. 65년생 5·7·11월생 매사에 사소한 일로 적을 만들지 말 것. ㅅ·ㅈ·ㅂ성씨 같이 일하는 사람과 감정 대립 조심하라. 순간만 모면하는 언행은 모든 것을 잃을 수. 엎질러진 물은 다시 담을 수 없다.

▶말띠 = 진퇴양난이지만 지혜로운 판단만이 행운을 잡을 수 있다. 2·3·9월생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처리함이 좋을 듯. 인정에 끌리지 말고 결단성을 보여라. ㄴ·ㅅ·ㅇ성씨 믿는 만큼 실망 또한 크니 자신 있게 내일은 내가 할 것.

▶양띠 =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결실을 맺을 시기이니 더 분발하고 현실에 충실할 것. 67년 7·9·10월생 소신껏 행동하라. 용기가 필요할 때다. 교제하고 있다면 길한 날. ㅅ·ㅁ·ㅍ성씨 붉은 계열이 행운의 색.

▶원숭이띠 = 주어진 일에만 전념할 때. ㅂ·ㅇ·ㅈ성씨 남들이 간다고 함께하지 말라. 사적인 일에 끼어들면 구설에 오르니 미래지향적인 처세가 요구된다. 건강에 지장 있을 듯.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닭띠 = 벗어나려고만 하지 말고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먼저 생각할 것. ㄱ·ㅂ·ㅈ성씨 상대의 마음을 헤아려주고 자신을 나타내려 하지 마라. 마음에 상처 입게 될 듯. 마음을 비우고 가정에 신경 쓸 때다. 2·4·9월생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고 구설에 조심할 것.

▶개띠 =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시작할 운이다. 1·5·11월생 혼자서만 멀리 가버린다고 일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니 욕심 부리지 말고 능력의 한도에서만 추진하라. 45·70년생 ㅂ·ㅈ·ㅊ·ㅎ성씨 부부의 벽을 무너트리고 합심해서 이룰 것.

▶돼지띠 = 경쟁하는 것 보다는 협조해서 해결하는 것이 길. 2·5·9월생 여성은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라. 자기 멋대로 하다간 모든 것 허사로 돌아가 버릴 듯. 남에게 베풀 줄 아는 아량이 필요.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