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웨딩박람회 개막, 웨딩컨설팅 업체 주최 '애니홀 전주웨딩박람회'

한국아이닷컴 이슬 기자 2014. 6. 23. 15: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딩컨설팅 업체 애니홀은 7월12일(토)~13일(일) 2일간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전주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애니홀 웨딩박람회는 매년 3만쌍 이상의 예비신랑,신부들이 방문하는 곳으로써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들을 제공 및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딩홀 박람회의 참가신청만 해도 간식배달을 해주는 이벤트부터, 방문하는 이들에겐 웨딩다이어리 및 생활용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웨딩페키지 계약시 한국도자기 브런치 세트 증정 및 각 웨딩홀 특별 프로모션 혜택, 각 웨딩홀에서 준비한 무료 서비스, 상담시 제공되는 무료 식사 쿠폰 등이 제공되며, 사전 신청을 통한 드레스 무료피팅, 웨딩패키지 계약고객에겐 웨딩스튜디오 라망에서 리허설 스냅비디오촬영 및 가족사진 혹은 리마인드웨딩 촬영, 촬영용 드레스, 식전동영상, 모바일 청접장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웨딩홀 박람회 행사 담당자는 "넘쳐나는 웨딩 정보 속에서 소비자가 가장 쉽고 빠르게 웨딩홀별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이며, 박람회를 통해서 보다 저렴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전주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일명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관련 최대 20~40만원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전주 웨딩박람회에는 전주오팰리스. 전주S컨벤션 웨딩홀, 전주 웨딩스튜디오 라망 등 다양하고 품격 있는 곳들이 웨딩홀에 참여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웨딩컨설팅 업체 전주 애니홀 홈페이지( http://jeonju.anyhall.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은 누구나 조건 없이 신청 가능하다.

한국아이닷컴 이슬 기자 dew0514@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