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미스터 창재, '하이스쿨' 캐스팅 확정

스포츠한국미디어 이정현기자 2014. 6. 17. 1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미디어 이정현기자]그룹 미스터미스터 멤버 창재가 KBS2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이하 하이스쿨)에 캐스팅됐다.

17일 오전 창재의 소속사 위닝인사이트엠은 미스터미스터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위닝인사이트엠 관계자는 "창재가 지난주 첫 촬영을 마쳤다. 연기연습을 꾸준히 해왔고 열심히 노력하고있다. 앞으로도 연기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창재가 맡은 석훈 역은 주인공 이성열(황성열 역)의 같은 반 친구로 성열과 전교1,2등을 다투는 모범생 역할이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 드라마이다.

창재는 지난 2012년 미스터미스터 싱글 앨범 'Who`s That Girl'로 데뷔했으며, 이번 작품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창재가 출연하는 KBS2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오는 27일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된다.

스포츠한국미디어 이정현기자 seiji@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