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자유여행 커뮤니티 '세모카페'에서 세부, 필리핀여행 알뜰하게 준비

송진현 2014. 6. 12.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여름 휴가 계획을 서두르고 있다. 복잡한 도심을 떠나 호젓한 곳에서 낭만을 즐기며 힐링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세부, 필리핀 등이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여행사를 통한 패키지 상품이 아닌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추세로, 틀에 짜여진 일정이나 코스, 단체로 움직여야 하는 불편함 등에서 벗어나 개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자유롭게 계획하여 여행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세부자유여행 커뮤니티 정보공유카페인 '세모카페'가 주목을 받고 있다. '세모카페'는 세부, 필리핀 등 자유여행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며 세부 현지 레스토랑이나 세부마사지, 세부호핑투어, 세부관광지 등 다양한 업체들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세모카페'는 세부, 필리핀 여행을 보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현재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카페에 많이 접속하고 있으며 세부에서 회원들 간 정모도 시행 중이다. 이번 세모카페의 정모는 다가오는 6월 17일, 세부 EGI 스토리콘도 리조트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세모카페'는 세부여행 커뮤니티 카페 중 유일하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정회원, 동별회원, 은별회원, VIP회원 등 각각의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쿠폰을 출력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세모카페와 연계되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업체로는, 패밀리레스토랑인 문카페(10% 할인쿠폰), 필리핀 현지로컬 음식점인 마리바고그릴(12% 할인쿠폰), 골든까우리(10% 할인쿠폰), 풀라크랍(15% 할인쿠폰), 한국 음식점인 마간다밤부(15% 할인쿠폰) 등이 있다. 그 외에 오션마사지(15% 할인쿠폰), 스토리콘도 리조트(60% 할인쿠폰), 마레펜션(15% 할인쿠폰), 맨투맨호핑(10% 할인쿠폰), 거북이호핑(20% 할인쿠폰), 힐링아시아 스파(50% 할인쿠폰) 등이 있다.

이렇듯 세모카페는 많은 업체와 제휴를 맺어 카페 회원들이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더불어 여행 시 주의사항이나 자유여행의 노하우, 필리핀 여행후기 및 교통, 날씨, 환전 등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세모카페는 자체적으로 3개월마다 이벤트를 실시해 당첨자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로는 여행후기 이벤트, 여행노하우 이벤트, 베스트 포토상 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 등이다.

세부, 필리핀 여행의 다양한 정보 및 할인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모카페( http://cafe.naver.com/luciferad4 )에서 확인 가능하다.[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고은아 "가슴크기 어마어마한 줄, 男들 쳐다보더니…"

싸이 '행오버' 정하은, 가슴 뻥 뚫린 수영복 '섹시 폭발'

톱배우 "제작진이 성기 사진 요구해 20분 만에 전송" 고백

女아이돌 출신 인기 탤런트, 성매매 매춘 의혹 '파문'

전효성, 가슴 '뻥' 뚫린 파격 의상 '차원이 다른 글래머'

상급자만을 위한 캘러웨이 최상급 단조아이언 '레이저 엑스 콤보'~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14년형 'LED 40평형TV', '30만원대' 판매! 스마트폰연동까지, 앙코르~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