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까용까용', 신인 아이돌 '규희' 합류

2014. 6. 11. 1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조소프트(대표 전민욱)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까용까용'의 홍보모델로 신인 아이돌 '규희'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1995년생인 규희는 아티스타엔터테인먼트가 준비중인 걸그룹의 핵심 멤버로 뛰어난 외모뿐만 아니라, 수준급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차세대 아이돌이라는 설명이다. 조만간 정식 앨범과 함께 데뷰를 앞두고 있다. 규희는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까용까용'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텐조소프트는 '까용까용'의 홍보모델 선정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6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먼저 '까용까용'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가 늘어날 때마다 전체 이용자들에게 보상이 주어지며, 최대 50룬스톤까지 일괄 지급된다. 또한 첫 구매자 보상으로 결제 금액만큼 더 받을 수 있는 '1+1 결제 이벤트' 및 고득점을 향한 필수템인 '4성급 영웅카드'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텐조소프트 정재훈 사업이사는 "홍보모델 규희는 상큼함과 섹시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신인 아이돌로 '까용까용'의 다양한 재미를 알리는데 적합하다고 생각한다"며 "향후 홍보모델 규희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신나는 모바일게임 '까용까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30일 처음으로 선보인 '까용까용'은 캐릭터성을 강조한 드래곤알이 등장, 같은 색상의 알을 날려 맞추는 쉽고 편한 대중성을 추구한 새로운 형태의 퍼즐게임이다.

[매경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