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공개 스눕독 지드래곤 씨엘까지.. 왜?

온라인이슈팀 기자 2014. 6. 9. 1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남스타일로 세계적인 스타 반열에 올라선 가수 싸이가 신곡 행오버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싸이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행오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한국의 음주문화를 주로 담았으며 싸이의 코믹한 연기가 부각된 모습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행오버 피처링을 맡은 스눕독이 싸이와 함께 처음부터 끝까지 명연기를 펼쳤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 중간중간 같은 소속사인 지드래곤과 씨엘이 등장해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았다.

▲ 새롭게 공개된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 (출처=유튜브 행오버 MV)

행오버의 뜻은 숙취라는 의미로 이번 싸이의 노래에서는 한국의 술 문화를 비롯해 해장 문화까지 다양한 모습을 적나라하게 표현했다.

싸이는 지난 젠틀맨 이후 약 1년 2개월만에 신곡 행오버로 돌아왔다. 오는 여름에는 새로운 싱글 대디(DADDY)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오래간만에 신곡 내놨네" "스눕독과 막장 연기 잘 어울린다" "지드래곤과 씨엘도 함께하다니 놀랍다" 등과 같은 반응을 내놨다.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