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구혜선, 父정진영 죽음에 다시실명

뉴스엔 2014. 6. 7. 22: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젤아이즈' 구혜선이 다시 실명했다.

6월 7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극본 윤지련/연출 박신우) 17회에서 윤수완(구혜선 분)은 심리적 요인으로 실명했다.

윤수완은 부친 윤재범(정진영 분)의 죽음 후 부친의 묘 앞에서 실신했다. 몰래 윤수완을 지켜보고 있던 박동주(이상윤 분)는 윤수완을 바로 병원으로 옮겼다.

이어 병실에서 의식을 찾은 윤수완은 "여기 왜 이렇게 어둡냐"고 물어 모두를 경악케 했다. 박동주는 의사에게서 윤수완이 심리적 요인에 의해 개안에 죄책감을 품고 실명했으리라 진단했다.

다시 눈을 뜨기 위해서는 심리치료가 우선시 돼야 한다는 설명. 박동주는 윤수완의 곁에서 윤수완을 보살피기 시작했다. (사진=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노홍철 암2기 진단 실체 "항문 수술 받으러갔다가.." 단아한 여배우A, 최근 연하남과 동거에 막장녀 입방아[연예가 뒷담화] 모델 제시카 올누드 최초공개, 야외노출 비밀리 촬영 엿봤더니[포토엔] 김옥빈 파격 가슴노출, 브래지어 벗으며 "속살 보여줘?" 순찰차서 묘령女와 성관계 현직경찰 파문 '동료경찰 보는데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