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 특선 영화 '고지전' 편성, 예능-드라마 대거 재방영

2014. 6. 6. 0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현충일 특선 영화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월6일 현충일부터 주말까지 황금연휴를 맞아 지상파 3사에서 TV특선 영화를 편성했다.

편성표에 따르면 오늘(6일) 오전 9시55분 KBS1, SBS, MBC는 모두 중계방송 제 59회 현충일 추념식을 내보낼 예정이다. KBS2에서는 오전 9시40분부터 '해피선데이-1박2일'이 재방송된다.

현충일 특선영화로는 오후 12시5분 KBS1에서 '고지전'이 방송된다. KBS2는 '안녕하세요' '풀하우스' '불후의 명곡' '해피투게더'를 연달아 스페셜로 편성했다.

MBC는 '라디오스타' '우리 결혼했어요' '왔다 장보리' '나 혼자 산다'를 방송할 예정이다. SBS 경우 인기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사랑만 할래'를 연달아 방송한 후 주말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를 스페셜 방송한다.

현충일 특선영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충일 특선영화, 고지전 밖에 안하나보네" "현충일 특선영화, 다른 영화들은?" "현충일 특선영화, 예능 프로그램만 하는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영화 '고지전' 공식 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