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동이' 살인마 갑동이 사랑한 비련의 여인 누구?

뉴스엔 2014. 6. 1. 07: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갑동이'를 사랑한 여인의 존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월 31일 방송된 tvN '갑동이' (극본 권음미/연출 조수원) 14회에서는 살인마 갑동이를 짝사랑한 비련의 여순경 김은지 역으로 신예 정윤선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김은지(정윤선 분)는 하무염(윤상현 분)이 맡은 사건의 피해자와 절친한 사이였던 순경으로, 갑동이로 밝혀진 바 있는 유년시절의 차도혁(현우 분)을 짝사랑한 인물이다.

지인들 사이에서 '울보'로 불릴 만큼 착한 심성의 소유자였던 은지는 다방 종업원으로 잠복 근무를 하던 중 자신이 좋아하는 도혁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놀라고 긴장했다. 이 모습에 도혁은 은지가 갑동이의 정체를 알아버렸다고 생각하게 되고 그녀를 납치 후 살해했다.

죽기 전 은지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갑동이이며 곧 자신을 죽일 것이라는 것을 예감하고 슬픔과 비련함에 절절한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20년의 시간이 지난 후 전달된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편지까지도 무참히 쓰레기 통에 버려져 마지막까지 비극의 주인공이 된 은지의 순정은 시청자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살인마 갑동이를 사랑한 비련의 여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정윤선은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정윤선은 2008년 CGV 채널 '리틀맘 스캔들'로 데뷔, JTBC '친애하는 당신에게', KBS 시트콤 '패밀리', KBS '천명', MBC '구암허준', KBS 드라마 스페셜 '해피로즈데이'에 출연하며 장르를 불문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또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싱글 앨범 'Thank Your Soul'의 수록곡 'You Are So Beautiful'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청초하고 단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시청자들은 "살인마 갑동이를 사랑한 여자라니. 뭔가 순정이 엿보이면서도 슬프다", "얼마나 무섭고 슬펐을까. 미친 갑동아. 눈물난다", "갑동이 여자 누군가 했더니. 완전 신인이었구나. 눈길 간다", "못된 갑동이 나쁜 갑동이" 등 반응을 나타냈다.(사진= tvN '갑동이' 캡처)

조연경 j_rose1123@

딸과 출연해 인기얻은 女방송인,13살 소년과 변태행각 체포 '충격' 예원, 옷벗으니 브래지어 달랑 한장 '너무커 못가린 가슴' 주다하 데뷔이래 최고수위 노출, 19금 셰프 유니폼 안엔..'터질듯해' 상추, 논란 1년만 심경고백 "실수 죄송..정신적 고통 시달렸다" '룸메이트' 이소라, 홍수현-송가연 파격변신 시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