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시원TV '골든타임', 맞춤형 서비스 제공

2014. 5. 26. 17: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B & C 임수정기자]증권방송 '시원TV(대표 천범선, www.siwontv.co.kr)'는 주식투자로 손실이 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원금회복 상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골든타임은 의학용어로 위급한 환자가 생명을 건질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이라는 뜻이다. 시원TV의 골든타임은 주식투자로 큰 손실이 난 투자자들에게 원금회복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시원TV '골든타임'/사진제공=시원TV

골든타임 서비스는 회원들의 투자 성향에 맞추어 HOTtime, ENJOYtime, HAPPYtime, REALtime 네 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HAPPYtime은 수익률 관리가 어려운 회원들을 대상으로 전문가가 직접 카카오톡 커뮤니티로 투자자와 소통하며 매매를 돕는 증권정보 서비스다.

기존 서비스들이 증권정보 전문가와 투자자 간의 소통이 원활하지 않았던 불편함을 개선해 카카오톡 커뮤니티를 통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실시간 수익률 관리와 전문가 매매일지를 제공해 고객의 위험부담은 최소한으로 줄이고 투자효율은 극대화 시켜 다른 업체와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을 갖고 있다.

한편, 시원TV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1:1 맞춤형 고객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타 업체 이용 중 손실금액이 큰 회원의 경우 기간 보상제를 적용한다. 또한 유료회원으로 등록 시 수익이 나지 않으면 수익이 날 때까지 기간을 보상하는 증권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원TV 골든타임 관계자는 "골든타임은 회원을 먼저 생각하고 회원과의 소통을 통해 계속해서 변화하고 진화하는 상품"이라며 "양방향 커뮤니케이션과 1:1 맞춤형 특별 회원관리 서비스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30평 치킨집' 월매출 3800만원, 순익은? 갑동이 진범 드디어 밝혀져…'이럴 수가' '신형 카니발, 사전계약 벌써 5000대 넘어 상장 추진중인 카카오 난데없이 다음 합병? 새정치聯 "朴 세월호 홍보 영상, 제작 의도·경위 조사해야"

머니투데이 B & C 임수정기자 limsuj@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