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포장이사도 업체순위 좋은 곳에서 포장이사 가격·견적비교 하자"

2014. 5. 24. 1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다가올 여름의 무더위를 피해 서둘러 포장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요즘 증가하는 1인가구족의 영향을 받아 원룸포장이사 및 용달이사의 문의가 높다고 전해졌다.

하지만 포장이사는 '비싸다'라는 인식 때문에 저렴한 포장이사 비용만을 제시하는 업체를 선택했다가 이사진행 중 발생되는 피해로부터 아무런 보상을 받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포장이사업체순위 좋은 곳을 선별해 소비자들의 안전한 이사를 돕고 있는 이사파트너 브랜드24초이스 관계자는 원룸이사도 포장이사전문업체에서 꼼꼼하게 포장이사가격 및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사파트너 브랜드24초이스 측은 믿을 수 있는 이사업체에서 꼼꼼하게 이사견적 받는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첫째, 소형이사라고 해도 무허가 업체가 아닌 정식으로 허가 받은 이삿짐센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삿짐센터가격비교를 해보면 터무니없이 저렴한 포장이사비용을 제시하는 이사센터들이 있다. 이사 진행에 무리를 주는 경우들이 많아 포장이사견적을 받을 땐 포장이사가격보다는 이사 서비스의 품질을 먼저 보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정부관허업체의 이사짐센터의 경우 피해보상제도에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돼있어 이사를 하며 생길 수 있는 돌발상황으로부터 보상을 받기 수월하다.

둘째, 이용해본 소비자들의 후기를 참고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이사견적비교에 있어 포장이사 잘하는 곳을 현명하게 고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이용해본 소비자들이 포장이사추천을 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다. 인터넷 검색의 광고성보다는 해당 사이트에 직접 방문해 고객들이 작성해준 이용후기를 참고하고 포장이사추천업체를 찾아볼 수 있다.

셋째, 손 없는 날 이사 및 주말이사는 피해서 포장이사비용견적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원품포장이사가격 및 용달이사가격은 이사날짜에 따라 비용차이가 발생한다. 손 없는 날 이사비용의 경우 이사의 수요가 많아 평일에 대비해 이사비용이 높아질 수 있다. 저렴하게 이삿짐을 운송하기 위해서는 상대적으로 이사수요가 적은 평일의 오후 시간대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브랜드24초이스에서는 저렴한 이사짐센터가격과 안전한 포장이사를 진행하고 있는 트렌드 있는 업체만을 선정해 소비자의 조건에 알맞은 이사짐센타를 직접 비교견적하고 고를 수 있도록 편안하고 안전한 원룸이사 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들을 추천하고 있다.

브랜드24초이스의 원룸이사 추천업체인 GMB물류· KGB연합이사· 예스맨24에서는 1인 가구시대 트렌드에 알맞은 원룸포장이사 전문 팀을 보유해 '저렴한 비용· 깔끔한 포장· 안전한 이사진행'으로 서비스를 이용해본 고객들이 큰 만족감을 표한다는 후문이다.

또한 GMB물류· KGB연합이사· 예스맨24에서는 원룸이사, 용달이사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5톤 포장이사비용을 제시하는 가정이사와 기업이전· 사무실이전 이사는 물론 이삿짐을 보관하는 보관이사까지 전문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서울(도봉구· 강북구· 노원구· 은평구· 종로구· 성북구· 서대문구· 중구· 강서구· 마포구· 강동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구리구· 동작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금천구· 관악구· 구로구)와 경기(김포· 일산· 의정부· 구리· 남양주· 부천· 과천· 하남· 시흥· 안산· 안양· 성남· 군포· 의왕· 수원· 용인· 화성· 오산· 평택) 및 전국(인천· 아산· 천안· 청주· 대전· 구미· 김천· 칠곡· 대구· 경산· 울산· 부산)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24초이스 추천업체의 무료이사견적은 브랜드24초이스 사이트(www.brand2424.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