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는 빠르고 유지는 오래 하는 방법

2014. 5. 20. 14: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곧 다가올 여름에 대비하여 여성들 사이엔 어김없이 다이어트 열풍이 불고 있다. 그 중에서도 바쁜 현대인들은 운동할 시간이 없을뿐더러 시간대비 고효율을 원하기 때문에 짧은 기간 높은 감량율을 볼 수 있는 단기간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단기간 다이어트는 대부분 식이제한으로 이루어지며 체내의 영양 부족과 밸런스의 불균형으로 빈혈, 탈모 등의 부작용을 불러 일으킬 가능성이 큰 것으로 밝혀졌다. 그 중 가장 심각한 부작용은 기초대사량의 저하이다. 급격한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의 저하와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결과를 초래하며 낮아진 기초대사량으로 인해 에너지 소모가 활발하게 이루어 지지 않는다. 이는 예전과 같은 식사량임에도 불구하고 에너지로 소모로 이어지지 않으며 체내로 흡수되어 지방으로 축적된다. 장기적으로 다이어트에 역효과를 불러일으키는 셈이다.

그럼 속성 체중감량과 함께 그 몸매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은 없을까.

많은 사람들이 이런 고민을 하면서 한방 신약개발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김경호 원장이 직접 개발한 듀슬림환이 주목을 받고 있다. 김경호 원장은 한방 신약개발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 현재 많은 한의원에서도 김경호원장이 개발한 듀슬림환으로 다이어트 처방을 내려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듀슬림환은 다이어트를 하는 기간 동안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킴으로써 단기간 다이어트가 끝난 이후에도 요요현상이 오지 않도록 하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는 체질개선 한방다이어트 환이다.

듀슬림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하는 기간 동안, 몸 안의 근육량과 기초대사량을 최대한 늘리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평소와 같은 양의 식사로 체중 감량이 가능하다. 때문에 이후 듀슬림환 없이도 같은 식사량에 몸매는 유지가 가능하다는 것이 다른 다이어트 약과의 다른 점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노폐물 배출 및 체지방 분해를 돕고 위장을 축소시켜 식욕억제제 같은 다이어트 약의 부작용 없이도 자연스럽게 포만감을 느끼게 하여 식욕 감퇴 효과뿐만 아니라 한끼 식사량도 줄어들게 된다.

듀슬림 2주 속성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1:1 맞춤 처방으로 받은 슬림환을 복용함으로써 단기간에 많은 체중 감량을 해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자연스럽고 빠른 체지방 감소가 되도록 도와주며, 줄어든 식사량으로 생기는 체력저하 등의 기력을 보약성분으로 보강해준다.

현재 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질개선과 함께 요요현상이 없는 다이어트라는 소문으로 찾는 이들이 급증하면서 듀슬림 한의원의 상담 모두 예약 상담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한편 듀슬림 한의원은 듀슬림카페( http://cafe.naver.com/dewslim)를 운영하면서 회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하고 있다. 또한 자칫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는 다이어트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된 듀슬림환을 카페 할인쿠폰으로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듀슬림 카페에는 듀슬림환을 직접 복용한 이들의 솔직한 후기를 바로 볼 수 있으니 올 여름, 단기간 다이어트로 살도 빼고 몸매는 오래 유지하는 나만의 속성 다이어트 방법을 꼭 찾길 바란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세월호 침몰] 끔찍한 재난현장 구조대원들의 생생 증언 "우리도 사람…다만 꾹 참을 뿐"박근혜 눈물 속 해경 해체 '해양경찰 반응 보니...''황제를 위하여' 이민기 이태임 19금 베드신…'파격'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연인 이리나와 올누드 화보 "이것이 명품몸매!"정몽준 아들에 대해 진중권, 변희재 일침 "자기는 '듣보잡' 소리 듣고 고소하면서...직접 사과"제안휴먼다큐 옥주현, 발레복 입은 자태가…"몸매는 A급"[슈퍼리치-럭셔리] 순방의상만 '1억'...그녀의 '로열 패션'갤노트4 스펙 공개, 스타일러스 펜 방식 도입...아이폰6 디자인 공개 "출시예정일 앞당겨지나"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물오른 섹시미…"눈 둘 곳 없어"배두나 짐 스터게스, 칸 영화제서 나란히 '도희야' 관람 '포착'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