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부산모터쇼서 신형 'C클래스' 'GLA클래스' 공개

김남이 기자 2014. 5. 20. 0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남이기자]

The New C-Class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4 부산모터쇼'에서 5세대 '더 뉴 C클래스'와 소형 SUV인 '더 뉴 GLA클래스'를 국내에 최초로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4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5세대 '더 뉴 C클래스'는 7년 만에 풀체인지된 모델로 국내 시장에는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데뷔한다. '더 뉴 C클래스'는 국내 시장에 6월 중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더 뉴 C클래스'는 차체가 더 커지며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했다. 또 경량화 설계로 차체 중량을 줄이고, 공기역학성을 높였다.

지난해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더 뉴 GLA클래스'는 벤츠가 A클래스, B클래스, CLA클래스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소형차다.

'더 뉴 GLA클래스'는 일상적인 주행은 물론 오프로드 능력까지 겸비한 소형SUV로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국내에 처음 공개된다. '더 뉴 GLA클래스'는 국내 시장에 하반기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벤츠는 2014 부산모터쇼에서 A클래스, B클래스, CLA클래스와 SL63 AMG를 비롯한 고성능 AMG모델 등 총 12개 모델을 선보인다.

'소비자가 뽑는 올해의 차' 이벤트 바로 가기

문재인, "강원도 3대 못생긴 감자 누구?" 누리꾼 폭소 아내 전혜진 "이선균, 아직도 자기가 셰프인 줄…" 영업정지 끝나자마자… "갤노트2 '0원'에 팝니다" 돈 아끼려 골프 끊은 45세 A차장, 애들 학원비는… '황제를 위하여' 예고편 공개…"베드신 수위 높아"

머니투데이 김남이기자 kimnami@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