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소식]'빈필하모닉 여름음악회', 30일 상영

2014. 5. 19. 1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멀티플렉스 메가박스(대표 여환주)의 '빈필하모닉 여름음악회' 클래식 공연 라이브 중계가 관객을 찾는다.

'2014 빈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여름음악회'는 오는 30일 오후 8시 메가박스 코엑스, 센트럴, 목동, 동대문, 해운대, 킨텍스, 광주 등 7개 지점에서 상영된다.

'빈필하모닉 여름음악회'는 매년 5월 말 여름의 시작을 알리며 개최되는 콘서트다. 오스트리아 빈의 가장 대표적인 건축물인 쉔부른 궁전 앞에서 펼쳐지며 매년 10만 여명이 음악회를 함께 즐긴다.

올해의 여름음악회는 세기의 피아니스트이자 지휘자인 크리스토프 에센바흐의 지휘 아래 펼쳐지며,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랑랑이 솔로이스트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가박스 프로그램팀 나유경 팀장은 "지난해 여름, 세계 최초로 극장에서 라이브중계를 진행한 빈필하모닉 여름음악회는 국내 클래식 팬들에게 차원이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며 "여름 밤, 오스트리아의 궁전에서 10만 여명의 관중과 세계 최고의 음악회를 감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켓 가격은 일반 3만원, 청소년 1만5000원(단, 코엑스 프리미엄관 일반 3만5000원, 청소년 1만7000원), VIP 15% 할인된다.

jeigu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