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감사의 달 맞아 블렌딩티 선물세트 제안

강주일 기자 2014. 5. 9. 0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9일 블렌딩티 선물 세트를 내놓았다.

이번 감사의 달 선물세트는 '고맙다는 말 대신 따뜻한 마음 한 잔'을 주제로 부모님, 스승, 지인에게 선물하면 좋을 제품들로 각각 구성했다.

오설록은 부모님이나 스승에게 선물하기 좋은 티세트로 '오설록 시크릿 티 스토리'를 제안했다. 깊은 맛에 향긋한 귤향을 블렌딩한 '삼다연 제주영귤','제주 난꽃향 그린티', '웨딩그린티' 등 총 9종의 블렌딩티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미니 책자 형태로, 비밀스러운 세계여행 이야기를 담은 일러스트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 젊은 교사나 성년의 날을 맞은 친구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젊은 감각의 '오설록 디저티 세트' ' 러블리 티박스' 등도 내놓았다. 선물 케이크 상자 패키지와 여행 가방 형태의 패키지에 각각 담겨 선물용으로 좋다.

한편, 오설록은 티 선물세트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과 그린컵으로 구성된 '오설록 땡큐 세트'를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설록몰(www.osullo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