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크로니클', 한국형 캐릭터 명월과 방울 추가

2014. 5. 1. 13: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에 한국 전용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

추가된 캐릭터는 SSR 등급의 명월과 SR 등급의 방울 2종으로, 국내판에만 등장하는 전용 캐릭터이다.

명월의 일러스트는 흑요석 작가가 맡아, 기녀 특유의 요염함과 아름다움, 청순함을 담은 모습을 갖췄다. 또, 이 캐릭터는 유명 성우 이용신이 목소리를 맡았다.

이어 방울의 일러스트는 코멧 작가가 담당해 한국 전통 의상을 입은 귀여운 여자 아이의 매력을 담아 냈다. 성우는 '마법소녀 리나' 등으로 친숙한 문선희가 담당했다.

이 두 카드는 5월 1일부터 5월 8일까지 스페셜 뽑기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획득 확률이 크게 상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체인크로니클'에서는 5월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월 1일부터 8일까지 고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더스티의 실전판매2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열리는 특별 던전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모으면 레어 등급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스페셜 던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고블린 토벌 이벤트가 개최된다. 기간 동안 매일 고블린을 토벌하는 던전이 새롭게 1개씩 오픈되며, 이를 클리어 시 골드와 포춘링, 프리미엄 티켓 등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 &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투데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