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마지막회 예고편 보니..골타 "타환, 죽여드리겠다" 충격

2014. 4. 29. 1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황후 마지막회 예고편 보니…골타 "타환, 죽여드리겠다" 충격!

'기황후' 51회 예고가 공개됐습니다.

2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50회에서는 매박상단 수령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직접 기습에 나선 기승냥(하지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앞서 매박상단 수령 골타(조재윤 분)은 타환(지창욱 분)을 약에 중독시켜 병사시키기 위해 꾸준히 탕약을 먹여왔고 타환은 이를 먹고 점점 몸 상태가 악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약효과로 인해 타환이 잠시 정신을 잃고 기억이 사라지는 사이 골타는 자신의 뜻대로 모든 일처리를 해내며 야욕을 채워갔습니다.

이날 방송 말미에 공개된 '기황후' 51회 예고에는 타환을 약으로 잠식시킨 뒤 "고통스럽지 않게 죽여드리겠다"며 본색을 드러내는 골타와 이를 듣고 충격을 금치 못한 채 병상에 누워 눈물을 흘리는 타환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또한 약에 취해 기승냥을 믿지 못하고 점점 멀리하는 타환과 이런 타환을 두고 역모를 일으키려는 황태후(김서형 분)까지 합세하면서 마지막회에 대한 긴장감을 유발시키고 있습니다.

기황후 마지막회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기황후, 오늘이 마지막회인거야? 엄청 아쉽네" "기황후, 어제 왕유공 죽어서 너무 슬펐어" "기황후, 오늘 마지막회 꼭 봐야지" "기황후, 아 골타 진짜 짜증나. 타환 죽이기만 해봐. 가만 안둬"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