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50회 예고, 첫사랑 보내야하나 '애타는 기귀비'

서지원 기자 2014. 4. 28. 1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황후 50회 예고'

왕유의 죽음이 예고됐다. 28일 MBC 홈페이지에 공개된 '기황후' 50회 예고편에서 타환(지창욱 분)이 왕유(주진모 분)를 죽이려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기황후' 50회 예고편에서는 혼자 고민하던 타환이 황궁 밖에서 은밀히 서상궁을 만나 마하의 비밀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마하는 "마하가 왕유와 귀비 사실에서 나온 자식이 틀림없느냐"며 서상궁에게 재차 확인한 뒤 분노했다.

기승냥(하지원 분)의 황후 책봉식을 멀리서 바라보던 왕유는 고려로 떠나지만, 타환은 왕유를 죽이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타환은 승냥이 잠든 사이 군사를 이끌고 고려로 돌아가는 왕유를 뒤쫓았다. 타환은 왕유에게 "이만 죽어줘야 겠다. 너를 죽이지 않으면 승냥이가 죽는다"고 말했고, 이에 눈물을 흘리는 왕유의 모습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사실을 안 기승냥은 '폐하, 왕유공을 죽여서는 아니 됩니다. 왕유공, 제발 피하세요'라고 말하며, 말을 타고 급히 왕유를 뒤좇아 애타는 심경을 드러냈다.

반면, 염병수(정웅인 분)는 장순용(김명국 분)에게 "황제가 제거되면 귀비는 끈 떨어지는 연 신세가 되지 않겠습니까"라며, 타환을 질병으로 죽이기 위한 또 다른 역모 계획을 꾸미고 있는 모습을 보여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기황후'는 29일 방송되는 51회를 끝으로 종영하며, 후속작으로는 오는 5월 5일 배우 이범수, 김재중, 시완, 오연수, 백진희 주연의 '트라이앵글'이 방송될 예정이다.

< 사진=MBC '기황후' >

구원파 연예인, 넓게 퍼져있는 구원파신도 '톱연예인 多' 아이폰6, 두께·크기 어떻게 바뀔까 손석희 팽목항, 조용하고 차분해서 씁쓸함 더했다 595회 로또 당첨번호 '8·24·28·35·38·40'…1등 8명 연예인 세월호 기부, '액수에따라 엿보이는 속마음?'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서지원 기자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