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50회 예고, 지창욱 vs 주진모 '최후의 결전'

2014. 4. 28.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슬기 인턴기자] '기황후' 배우 지창욱과 주진모의 최후의 결전이 예고됐다.

4월28일 방송될 MBC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예고편에서는 마하(김진성)가 기승냥(하지원)과 왕유(주진모)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타환(지창욱)이 왕유에게 마지막 칼날을 겨누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어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던 서상궁(서이숙)은 비밀리에 타환을 만나 마하의 출생 비밀을 털어놓고, 충격에 사로잡힌 타환은 고심 끝에 고려로 떠난 왕유를 죽이기로 결심한다.

행여나 이 사실이 반대세력의 귀에 들어갈 경우 승냥이 곤경에 바질 것은 자명한 사실. 왕유를 추격하는데 성공한 타환은 "이만 죽어줘야겠다. 너를 죽이지 않으면 양이가 죽는다"며 최후의 순간을 예고했다.

또한 이 사실을 알게된 승냥은 "왕유공을 죽여서는 아니 된다. 왕유공 어서 피하라"는 말을 연신 대뇌이며 황급히 말을 달리는 장면이 이어졌다.

기황후 50회 예고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황후 50회 예고편, 완전 흥미진진하네" "기황후 50회 예고편, 오늘 진짜 재밌을 것 같다" "기황후 50회 예고편, 타환이 왕유 진짜 죽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종영 2회를 앞두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는 오늘(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이김프로덕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리뷰] '위크엔드 인 파리' 사랑은 모든 것을 이긴다▶ 야구 오심에 비디오 판독 확대 요구 빗발…야구팬들 뿔났다▶ [인터뷰] 매드 클라운 "이선희 선배님과 콜라보 안 될까요?"▶ 남희석 언론에 분노 "사고 관련 사진, 영상 고려해서 밝혀 주시길"▶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편, 김상중 "무기력한 어른이라…" 눈물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