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50회 예고, 주진모 위협하는 지창욱 "이만 죽어줘야겠다"

2014. 4. 28.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일보]

'기황후' 50회 예고

사진=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예고편 화면 촬영

'기황후' 50회 예고

'기황후' 5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제작진은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황후' 50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는 타환(지창욱 분)이 서상궁(서이숙 분)을 몰래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타환은 서상궁에게 "마하가 왕유(주진모 분)와 기승냥(하지원 분) 사이에서 난 자식이 틀림없냐"고 물었고 서상궁은 "맞다"고 답했다.

타환은 기승냥이 잠든 사이, 군사를 이끌고 왕유를 뒤쫓았다. 이를 알게 된 기승냥은 "폐하 왕유공을 죽여서는 안됩니다. 제발 피하세요"라고 소리쳤다. 그러나 타환은 왕유에게 칼을 겨누며 "이만 죽어줘야겠다. 널 죽이지 않으면 냥이가 죽는다"고 말했다.

한편 염병수(정웅인 분)는 황태후(김서형 분)에게 "황제가 제거되면 귀비는 끈 떨어진 연 신세가 되지 않겠냐. 황제 전하는 서서히 병에 걸려 죽어갈 것이다"며 함께 역모를 꾸몄다.

'기황후' 50회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기황후' 50회 예고, 이제 종영이 다가오고 있네" "'기황후' 50회 예고, 왕유와 타환은 정면승부인가" "'기황후' 50회 예고, 어떻게 끝날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예고편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