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50회 예고..지창욱, 결국 주진모 죽이나

뉴스엔 2014. 4. 28. 0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황후' 50회 예고가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50회 예고에는 왕유(주진모 분)을 죽이려는 타환(지창욱 분)의 모습이 담겼다.

타환은 서상궁(서이숙 분)을 몰래 만나 "마하가 왕유와 귀비 사이에서 난 자식이 틀림 없냐"고 다시 물었다. 이에 서상궁은 "맞다"고 확인해줬고 타환의 표정은 착찹했다.

타환은 기승냥(하지원 분)이 잠든 사이 군사를 이끌고 왕유를 뒤쫓고 이를 알게 된 기승냥은 "폐하 왕유공을 죽여서는 안됩니다. 제발 피하세요"라며 타환을 뒤쫓는다. 타환은 왕유에게 칼을 겨누며 "이만 죽어줘야겠다. 널 죽이지 않으면 양이가 죽는다"고 말해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염병수(정웅인 분)는 황태후(김서형 분)에게 "황제가 제거되면 귀비는 끈 떨어진 연 신세가 되지 않겠냐. 황제 전하는 서서히 병에 걸려 죽어갈 것이다"고 역모를 꾀하는 모습을 보였다. 28일 오후 9시 55분 방송. (사진=MBC '기황후' 캡처)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oing@

이은별 세미누드 화보, 男모델과 이런 포즈까지 '파격 넘어선 충격' 유명 女배우, 시상식 팬티 노출사고 굴욕 '치욕적 사진 공개' 마릴린먼로 사생아 출산? 자궁사진 해명에도 의혹 증폭 레이싱모델A, 아찔 비키니도 감당안되는 풍만가슴에 꿀벅지까지 김상중 눈물 '그것이알고싶다' 진행중 울컥 "부끄러운 어른이라 죄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