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가격파괴 닭볶음탕 '국내산 닭인데 만원?'

2014. 4. 17. 2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팀] '생생정보통' 1만 원짜리 닭볶음탕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4월17일 방송된 KBS2 '생생정보통-가격파괴 Why'에서는 1만원에 닭볶음탕으로 대박이 난 식당의 비결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1만원 닭볶음탕 집에서는 1시간동안 35팀의 손님이 다녀갈 정도로 대성황이었다.

닭볶음탕 맛집을 찾은 손님들은 가격은 물론 재료와 닭고기 육질도 좋아 음식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뿐만 아니라 닭볶음탕 맛집 사장은 국내산 닭고기 품질확인서까지 공개하며 재료를 자신했다.

또한 만원 닭볶음탕이 고객들을 사로잡은 이유가 있었다. 부위별로 고기가 빠짐없이 있었고, 2인분의 경우 닭 반 마리정도가 들어 있었기 때문이다. 육수는 닭발 및 사골과 열 가지 이상의 재료가 들어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침샘을 자극했다.

'생생정보통' 1만원 닭볶음탕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생정보통' 1만원 닭볶음탕 대박이다" "'생생정보통' 1만원 닭볶음탕 가격도 저렴하고 닭도 신선하고" "'생생정보통' 1만원 닭볶음탕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등 반응을 전했다. (사진출처: KBS2 '생생정보통'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건강한 두피가 아름다운 머릿결을 만든다

▶ 진도 여객선 내 산소공급 지연…실종자 가족들 분노

▶ 컷부 '소년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웹툰, 美에서도 통했다?

▶ 세월호 탑승 학생 눈물의 문자 "엄마 내가 말 못할까봐 사랑해"

▶ JTBC 인터뷰 논란, 진도 여객선 생존자에게 "친구 사망 알고 있나"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