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어학연수 '제프리 영어회화학원'의 차별화된 영어회화공부방법

김수진 2014. 4. 14. 1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대한민국에서 취업이나 승진을 위한 영어회화는 어느새 필수가 되었다. 학생, 직장인, 자녀를 둔 부모라면 '영어공부혼자하기, 영어회화학원, 영어회화공부방법, 직장인영어회화, 어학원, 토익학원, 영어학원, 미드영어공부 등' 영어공부 관련 키워드를 인터넷을 통해 한번 이상은 검색해봤을 것이다.

하지만 정보의 홍수 속 자신에게 맞는 영어회화공부법을 정확하게 파악하기란 쉽지 않다. 특히 해외어학연수의 경우에는 체계적인 시스템이 갖춰지지 않은 곳에서 무작위 광고를 진행하여 많은 문제가 되고 있다.

특히나 해외어학연수는 각종 사고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정작 영어회화 실력은 늘지 않고, 같은 한국인끼리 모여 한국말을 쓰며 유흥에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 많은 비용을 들여서 영어공부를 하러 갔다가 해외장기 관광 체류로 끝날 수도 있는 것이다.

국내어학연수 전문 제프리 소리영어 학교는 어학연수를 한국에서 할 수 있는 국내어학연수 프로그램이다. 필리핀,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등 해외연수의 엄청난 비용 부담을 피하고 국내어학연수를 통해 소리영어(Listening, Speaking)를 선행하고 이후 글자영어(Written English)를 습득하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운영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제프리 소리영어학교의 제프리 교수는 "영어공부는 어디서 하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가 가장 중요하다. 한국에서 영어를 조금 공부한 학생의 경우에는 뜻을 들으려는 습관이 붙어 있어 영어 소리를 잘 듣지 못한다. 언어는 글자로 공부하지 말고 오직 소리로 듣고 입으로 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단순 암기식의 토익학원, 어학원, 토플학원 등의 교육법은 좋은 영어점수를 얻게 해줄 수는 있어도 영어회화가 가능하게 하진 않는다"고 조언했다.

제프리선생님의 본토영어발음법 특강은 기존 유료 특강에서 1일 무료 특강으로 전환 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4월 26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서대문구 창천동 20-51 신영스카이텔 테스트와이즈 본관4층 401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특강 관련 사항은 제프리소리영어학교 홈페이지(http://cafe.naver.com/jfsoundenglish/1106)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표전화 (070-4132-1234)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제프리교수의 "미국식 본토영어발음법" 무료특강 참여는 게시글에 댓글을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선착순50명 마감이니 서둘러서 신청을 하면 좋을 것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김수진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