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의 신부' 이홍기, 아기와 마지막회 인증샷 "묘하게 닮았네"

2014. 4. 12. 1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홍기의 '백년의 신부' 막방 인증샷이 공개됐다.

10일 FT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에는 '아기와 나'라는 제목의 사진이 업로드 됐다.

사진 속 블랙 수트를 입은 이홍기는 아기를 정성스레 담요에 감싸 안고 있다. 이홍기의 품에 포근히 안긴 아기는 동그란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사랑스러운 눈빛이 서로 닮아 눈길을 끈다.

이홍기는 극중 매력적인 시크남, 재벌 2세 최강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이홍기는 '중국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한국 배우' 1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FT아일랜드 이홍기의 한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의 해외 러브콜도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중화권에서 폭발적인 인기 몰이 중인 '백년의 신부'는 이미 중국에서 '중국판' 공동제작이 확정 된 상태로 중국뿐 아니라 일본, 베트남, 캄보디아, 미국, 남미 등에 이미 판권이 팔렸거나 계약 단계로 알려져 새 한류 콘텐츠의 강자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이홍기 주연의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최종회(16회)는 1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FT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고영권 이슈팀기자 /smuf815@-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1박2일' 국민애견 상근이, 암투병 끝 사망…"안타까워"인구 10만명당 90명이 살인 당하는 나라…온두라스 살인율, 세계 1위 < 유엔보고서 >가장 깊은 바다, 최고 수심이 무려…"에베레스트 높이보다 깊어"상근이 사망, 클라라도 애도물결 동참…"너무 특별했던 상근이"희귀 가재 발견, 1cm 크기 초미니 가재…"앙증맞네"'바비인형' 우크라이나 인형녀 "실제 등장" 모습보니… 깜짝곽윤기, '여성 비하' 논란에 결국 사과…"뭐라했길래"4억 초대형 천연 진주, 경매 시작 금액이 무려…'김정은 증명사진' 눈길…바짝 밀어올린 머리 '사각형'박수진 요가 사진 "아찔한 복근까지…탄탄한 S라인 과시"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