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은 1위 '1대 100' 이어 '우리말 겨루기'까지 퀴즈의 여왕 등극

2014. 4. 8. 09: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재은 1위 '1대 100' 이어 '우리말 겨루기'까지 퀴즈의 여왕 등극

'신재은 1위'

방송인 조영구 아내인 쇼호스트 출신 방송인 신재은이 '우리말 겨루기' 1위에 올랐습니다.

7일 방송된 KBS1 '우리말 겨루기' 봄개편 특집에서는 조영구 부인 신재은이 배우 심양홍, 핀란드 출신 방송인 따루 살미넨, 박지훈 변호사 등과 함께 출연해 우리말 퀴즈 대결을 펼쳤습니다.

신재은은 바른말 고르기, 고유어와 외래어 짚어내기, 띄어쓰기 등에서 막힘없이 정답을 맞췄고 그때마다 방청석에 앉아 지켜보던 조영구가 환호를 내지르는 팔불출 남편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신재은은 "맨 정신으로 풀기가 힘들다"고 하면서도 남편의 응원에 흐뭇해했습니다.

이날 신재은은 초반에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뒷심을 발휘하며 박지훈 변호사와의 대결에서 이기며 1위를 거머쥐었습니다.

신재은은 "막판에 정말 잃을 것이 없어서 마구 질렀다"며 "아들이 유치원 간 사이에 틈틈이 공부했는데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습니다.

신재은은 연세대학교 서울캠퍼스 영어영문학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으로 과거 KBS2 퀴즈프로그램 '1대100'에서 최후의 1인에 등극한 바 있습니다.

신재은 1위에 대해 누리꾼들은 "신재은 1위, 예쁜데 똑똑하네 좋겠다" "신재은 1위, 조영구랑 이제 사이 좋나보네 이혼 위기라고 맨날 그러더니" "신재은 1위, 연대나온 여자였어? 몰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