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쇼핑]G마켓, 캠핑용품 상설 할인..'반값캠핑관' 오픈

박상권 2014. 4. 8. 08: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상권 기자 = G마켓(www.gmarket.co.kr)은 캠핑, 낚시 등 레저용품을 상시 할인 판매하는 반값캠핑관을 오픈하고 매주 화요일, 인기제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하프딜'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반값 캠핑관은 텐트, 타프, 테이블, 해먹, 바비큐용품, 낚싯대, 구명조끼 등 캠핑과 낚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상시 할인 판매한다.

특히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인기제품 4개를 '하프딜'을 통해 기존 판매가의 반값으로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한다.

우선 8일에는 나들이 필수품 그늘막 텐트 ''코베아 썬블럭'을 기존 판매가의 딱 반값인 5만45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또 '콜맨 디럭스 릴렉스 체어'도 50% 할인한 3만9500원에 30개 선착순 판매한다.

이밖에 바다 낚싯대 '바낙스 슈퍼캐스트'(3만8000원) 등 총 4개 제품을 반값에 선보일 예정이다. 하프딜로 소개되는 이벤트 상품은 행사 당일 단 하루만 반값으로 판매된다.

반값 구매의 기회를 아쉽게 놓친 고객을 위해 할인폭이 높은 인기 캠핑용품도 한 데 모아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버팔로 갤럭시 스크린 그늘막텐트'를 38% 할인된 6만8000원에 판매한다. 4인 가족용 국민텐트인 '코베아 퀀텀골드'도 22% 할인된 85만2000원에 판매한다.

G마켓은 반값 캠핑관 오픈을 기념해 캠핑•낚시 카테고리 상품 구입시 사용 가능한 5만원, 10만원 할인쿠폰을 매일 자정 선착순 400명에게 지급한다. 이밖에 스포츠•레저 전품목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및 10%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마련한다.

kwo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