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45회 예고편..지창욱, 하지원에 "날 사랑해라"

뉴스엔 2014. 4. 7. 23: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황후' 4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4월 7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연출 한희) 44회 말미에서는 4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왕유(주진모 분)가 죽었다는 사실을 탈탈(진이한 분)로부터 전해들은 기승냥(하지원 분)은 하루가 다르게 망가져갔다. 술에 취한 기승냥을 찾아온 타환(지창욱 분)은 그녀를 흔들며 "나를 사모하거라! 성은을 달라고 애원하란 말이다!"라고 말하며 분노했다.

또 타환은 아들 마하(김진성 분)를 만난 자리에서 "너는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다"고 독설을 해 마하를 얼어붙게 했다.

누리꾼들은 "기황후 45회 얼른 보고싶다", "기승냥 망가지는 모습 너무 놀랍다. 왕유를 향한 마음이 있었구나", "타환은 마하에 일말의 마음도 없나보다", "마하도 상처 많이 받았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4월 8일 오후 10시 방송.(사진=MBC '기황후'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이열음 앳된 얼굴로 19금 도발연기 "만져보고 싶어?"(중학생A양) 미란다커 "성관계라면 남녀 모두 좋아" 연이은 충격발언 왜? 日남배우, 동거 중이던 여친에 술집여성과 동침 들켜 결별 톱배우, 17세 여고생 원조교제 의혹 '호텔방 스캔들' 연예계 발칵 클라라, 가슴 뻥뚫린 브라톱 '육감몸매 과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