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박명수, 손바닥 펀치에 박명수 뒷걸음질까지?.. '역시 챔피언'

2014. 4. 5. 15: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 시즌3' 이시영 박명수 복싱 시범이 화제다.

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3')에는 이시영, 김강우, 한은정, 엄기준이 출연했다.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이시영은 권투 관련 질문에 "자기 한 대 때려달라는 분들이 많다"고 말하자 신봉선은 박명수에게 " 한번 맞아보시면 어떠냐"고 제안했다.

이후 유재석은 이시영에게 귓속말로 "세게 좀 해달라. 얄미워서 그런다"고 속삭였고, 이시영은 상대방이 공격할 때 피하면서 배에 펀치하는 방법이라며 박명수의 배에 손바닥 펀치를 날렸다.

갑작스러운 이시영의 손바닥 펀치에 박명수는 휘청이며 뒷걸음질을 쳤고, 박명수는 울컥한 후 "손바닥으로 맞았는데도 뱃속이 얼얼하다"며 괴로워했다.

한편 이시영은 서울 시장배 아마추어 복싱대회 여자 48kg금 우승에 이어 2012년 제33회 회장배 전국 아마추어복싱대회 여자 48kg급 우승 까지 한 경력이 있다.

이시영 박명수 복싱 시범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시영 박명수 잘못 건들이셨네.." "이시영 박명수 진짜 아파 보이던데" "이시영 박명수 이시영 무서운데 귀엽기도하고 이건 뭐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