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산에서 시공하는 제주 호텔 제라헌 마레 분양

2014. 4. 4.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아산이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서 '제라헌마레' 호텔을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8층 1개 동에 총 301실 규모로 현대아산이 시공을 맡는다. 이 호텔은 마라도와 가파도 입구인 모슬포항 바로 앞에 있어 각 객실에서 바다 및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다.

모슬포항 인근에는 국제학교 및 해외대학 등으로 이뤄진 영어교육도시가 5분 거리에 조성돼 있어 상주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다. 모슬포항 정비사업 및 신화역사공원 등 개발 호재에 힘입어 토지거래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모슬포항에는 향후 마리나 시설을 포함한 해양스포츠 단지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제주 신공항예정지 0순위로 제주 최고 지가 상승 예상지역이기도 하다.

한편 호텔 인근에 있는 제주 올레 10코스는 화순항에서 산방산을 거쳐 송악산과 대정읍 하모리까지 이어진 코스로 관광객 선호도가 높다. 또 인근에 위치한 산방산은 안덕면 사계리의 해안 절경과 맞닿아 있는 제주 최고의 명소 중 하나라 관광 수요가 꾸준한 편이다.

객실 전용률(전용면적 비율)이 약 67%로 다른 호텔보다 높은 편이다. 호텔에는 고급 바비큐장과 카페테리아 등 각종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현대제주개발 측은 "안정적인 투지 수익을 위해 준공 후 1년간 연 11%의 확정수익률을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계약금에 대해서도 준공시 까지 년11%로 확정 수익을 보장해 준다. 분양면적은 36.8㎡~48.9㎡이며, 실투자금 4500만~ 7000만원이면 가능하다.

계약자에게는 해외여행상품권 2인, 고급 여행가방 등의 사은 선물이 있으며, 1년 중 7일 동안은 무료로, 추가 15일간은 50% 할인된 가격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용 혜택을 준다.

모델하우스는 4월 4일 개관하며, 원할한 관람과 진행을 위해 사전예약과 담당지정제를 운영하고 있어, 전화 후 방문하여야하며, 모델하우스는 서초역 인근에 있다.대표번호: 1599-0914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빌 클린턴 "외계인 지구 방문해도 놀랄 일 아니다" 파장박진희 결혼, 열애 10개월 만에…예비 신랑은 누구?크리스 에반스 입국…'캡틴 아메리카' 등장에 인청공항 '북새통'이휘재 쌍둥이 시구, 서언-서준 안고 완벽 투구…'깜짝'최민식 스칼렛 요한슨 영화 '루시', 예고편 공개…'카리스마 폭발''한 달에 3번 복권 당첨' 대박 부부, 수령액이 무려…소트니코바, 형광패션 이어 이번엔 시스루 원피스 '훌러덩''돌싱남' 푸틴…아내와 공식 결별강민경 골반댄스, 허리 24인치에 골반은? '깜짝'희귀 맹독거미 발자국 화석, 미스터리 풀렸다 '경악'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