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제작업체 영월기업, 흡연부스 문의 및 주문 증가

2014. 4. 2. 16: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100㎡ 이상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 PC방 등 영업장으로 금연법이 확대 적용되었다. 금연법 확대 적용이 각 영업장에 매출 감소로 이어질 것으로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실제로 흡연자가 주 고객층을 이루는 일부 PC방의 경우에는 매출 감소가 뚜렷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PC방을 비롯한 각 영업장에서는 흡연자들의 발길을 잡기 위해 별도의 흡연부스를 설치하며 금연법에 대한 돌파구를 찾고 있다. 흡연부스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캐노피 및 부스제작업체 ㈜영월기업에도 금연법 확대 이후 흡연부스 제작 문의와 주문량이 늘었다.

영월기업은 숙련된 기술과 인간중심을 모토로 부스 및 캐노피 제작을 주요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하도급 없이 구축된 자체 제작 시스템을 통해 주차부스, 가판대, 흡연부스, 주차장 캐노피 등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금연법 확대로 인해 PC방, 휴게음식점 등에서 흡연부스 주문이 많고 백화점, 마트, 병원, 쇼핑몰, 관공서에서는 주차부스, 주차장 캐노피, 가판대의 주문이 많다. 지난 2월에는 노원구에 깨끗한 거리 노점 활성화를 위한 가판대 40개소를 제작했다.

모든 제품은 주문제작으로 생산되며 견고성, 편의성,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설계를 통해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출하 전에 품질관리담당자(QC)가 전수검사 후 합격된 제품만 출하하는 엄격한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이렇듯 엄격한 제작 시스템을 갖춘 영월기업의 제품은 공공기관 및 관공서 등 주요기관 납품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러시아, 필리핀 등)까지 진출하며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영월기업(www.ywbooth.com)의 관계자는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순히 좋은 제품이 아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영월기업은 1990년 창립한 캐노피 및 부스제작업체로 소비자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브랜드 부스파크텍을 론칭하여 운영하고 있다.

부스파크텍에서는 영월기업의 다양한 제작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