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국내 촬영 앞둔 가운데, '마블 특집관' 운영돼 관심 더해

2014. 3. 28. 1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여수정 기자]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이 오는 30일 국내 촬영을 앞둔 가운데 마블 영화 시리즈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에 따르면 29일 '토르2'가 하루종일 무료 서비스를 시작하고, 4월 2일까지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영화 시리즈를 할인, 제공하는 '마블 특집관'이 운영된다.

특히 30일 마포대교에서 '어벤져스2' 국내 촬영이 시작되기에 어느 때보다 마블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이번 '마블 특집관'에 상영되는 작품은 '캡틴 아메리카-퍼스트 어벤져' '토르-천둥의 신' '어벤져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등 아홉 개다. '아이언맨1'은 5월 25일까지 무료이며, '지구최강 슈퍼영웅 어벤져스' '얼티밋 스파이더맨' '마블 나이츠'는 저렴한 가격으로 상영할 수 있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천기누설 스폐셜 한정판 VOD! '암,약초,효소'의 모든것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