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으로 만든 세계지도,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2014. 3. 26. 22: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식으로 만든 세계지도

음식으로 만든 세계지도가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 '음식으로 만든 세계지도'라는 제목으로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각 나라를 대표하는 세계 지도의 모습이 담겨있다. 놀라운 것은 이 세계 지도가 음식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이다. 세계 지도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케이틀린 레빈이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은 국수, 미국은 옥수수, 아프리카는 과일, 영국은 비스킷, 프랑스는 빵과 치즈 등으로 섬세하게 꾸며졌다. 각 나라를 대표하고 상징하는 음식을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한 눈에 알 수 있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음식 세계 지도에 대해 "음식 문화, 세계 지리를 알 수 있는 것은 물론 작가의 상상력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일종의 예술 작품"이라고 평가했다.

음식으로 만든 세계지도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음식으로 만든 세계지도, 예술이다" "음식으로 만든 세계지도, 만든 푸드 스타일리스트는 대단한 인물이다" "음식으로 만든 세계지도, 먹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천기누설 스폐셜 한정판 VOD! '암,약초,효소'의 모든것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