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직접 부른 '백년의 신부' OST 오늘 정오 공개

2014. 3. 21. 08: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사라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부른 TV조선 드라마 '백년의 신부' OST Part4 '아직 하지 못한 말'이 21일 정오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아직 하지 못한 말'은 걸그룹 AOA 멤버 초아가 부른 동명 곡의 남자 버전으로, '백년의 신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이홍기가 직접 불러 드라마의 감동을 더하고 있다. 초아가 부른 버전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사랑을 깨달아가는 애틋하면서도 간절한 마음을 담고 있는 노래로,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되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다.

한편 '백년의 신부'는 태양그룹 장자의 첫 번째 부인은 모두 죽는다는 저주를 둘러싼 계략과 음모, 그 속에서 피어나는 진실된 사랑을 다룬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동양적인 소재가 가미된 독특한 설정과 이홍기, 양진성 등 주인공들의 호연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ara326@osen.co.kr

<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앱다운로드]

[KBO모바일선수]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