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톡톡> 리바트 이즈마인, 모듈가구 '데일리' 등 신상품 대거 출시

2014. 3. 19.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바트 (대표 김화응)의 온라인 브랜드 '이즈마인'은 모듈가구 '데일리' 등 봄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침실 시리즈 '스페이스'는 이즈마인의 첫 슬라이딩 장롱으로 침실을 더 넓게 사용 할 수 있게 했고, 서랍이 부착된 침대 헤드보드를 좌우 또는 양쪽으로 확장해 군더더기 없는 간소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였다.

모듈가구 '데일리' < 사진 > 는 총 76개의 단품들로 구성돼 다양한 형태의 조합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침실, 서재, 거실, 주방 공간 어디에나 고객의 취향에 맞게 조합하여 꾸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수납장도 기능과 용도에 따라 오픈수납형, 도어수납형, 거실장형, 장식장형, 벽걸이형으로 분류되며 품목별로 연결해 선반, 책상, 책장 및 거실장 등 다양한 형태로 조합이 가능하다고 리바트 측은 설명했다.

또 이즈마인 오피스 '웍스'는 1인 개인 공간부터 10인 이상 사무공간까지 세련된 사무실로 만들 수 있는 가구다. 견고한 품질은 물론 간결한 디자인의 사무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다.

이밖에 시스템부엌도 총 7개의 신제품군을 내놓았다. 신상품 구매가는 10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구매 시 6만원 상품권 및 오븐토스터/미니오븐 100% 증정 행사도 한다.

리바트 관계자는 "1인가구가 전체 가구의 4분의 1을 차지하면서 소형가구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신혼가구와 독신가구의 '공간활용'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했다"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리니지 모바일 공개, 'PC버전 그대로 스마트폰에서…'슈 가족사진 공개 "쌍둥이 한번에 안는 법 연구 중"40대는 아저씨, 50대는 오빠…'50대의 반란이 시작됐다'NS윤지 1차 재킷 공개 "제목만큼이나 '야시시'"대선후보 지지율, 정몽준 1위…안철수는?고창 운석 추정 암석 무더기 발견…이번에도 대박?"말레이시아 항공기 기장 납치 가담했을 수 있어"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이어 출연진 확정 "스칼렛 요한슨·크리스 에반스 내한"신의 선물 새 용의자, 오태경 누구? '올드보이' 최민식 아역유호정 치어리더 변신…김승수 "이렇게 다리 예쁜 치어리더는 처음"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